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289  [넥스트공지] 평택라인 오픈공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12.09
  • 조회수 : 3,009






🙌 평택 라인 신규 오픈 안내 🙌


안녕하세요 넥스트배송입니다.


먼저, 인천 자가장치장의 통관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연말이라 검사건이 많아지고, 현재 마약과 알리 이슈로 인해 통관이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강력하게 건의드렸고, 현장에서는 최대한 빠르게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차선책으로 "평택라인"을 예정보다 일찍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평택은 [자가장치장] 이 아닌 [지정장치장]입니다.

하지만, 자가장치장만큼 통관이 수월한 지정장치장과 계약하였습니다!


돌아오는 월요일 12월 11일에 12월 7일에 입항한 컨테이너가 작업되어 통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요일 (12월8일)에 12월 5일 입항한 컨테이너가 모두 작업되어 반출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대표님들께서는 주문서 작성시 위해해운 / 위해항공 / 위해-평택해운 중 하나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 위해해운 : 인천 자가장치장 통관 (한진택배, 경동/건영택배)

- 위해항공 : 인천 항공 통관 (한진택배, 경동/천일택배)

- 위해-평택해운 : 평택 지정장치장 통관 (CJ 대한통운, 경동택배)


배대지 주소는 모두 동일하며, 한국에서의 통관을 어디로 할지 결정해주시는 부분입니다. 

✔ 배송비 결제전까지 변경가능 / 결제대기 상태에서 변경 요청시 1~2일 출고지연


단, 위해-평택해운 선택시 참고해주셔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평택은 X-RAY 사이즈가 1.4m X 1.4m 입니다. 

그래서 이 사이즈가 넘어가는 화물을 보내실 경우, 대형건으로 분류 / ZBV 차량 판독 검사로 통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차량 판독 검사는 매일 진행하지 않습니다. 약 1~2주에 한번씩 검사일을 지정하여 검사되고 있고, 우천시에는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이점 꼭! 기억하시고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화물사이즈 1.4m X 1.4m 이하, 30kg 이하 화물 통관 추천✨


또한, 평택은 인천보다 취하건이 많습니다. 반드시 유의하시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취하가 될 경우 국내 고객님의 구매, 결제내역서 및 필요에 따라 사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이 서류를 제출한다고 해서 바로 통관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며, 세관 담당 반장님의 승인과 더불어 여러 추가 절차들이 진행됩니다.

이말인즉슨 통관이 평소보다 굉장히 딜레이 된다는 뜻입니다.


취하에 대해 간략히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격취하 : 무게 20kg 이상인데, 150달러 미만으로 신고하면 취하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구매대행업은 원칙적으로 국내 오픈마켓 판매가를 신고해야함)

- 수량취하 : 자가사용범위는 5~6개로 보고 계십니다. 그 이상의 수량일 경우 자가사용용도로 인정받지 못해 취하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 품명취하 : 광의어 사용은 품명 취하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서류만 봐도 어떠한 제품인지 알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영문 품명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광의어 예 : Tool, Cloth, Toy, Ornament 등 등)



넥스트 배송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님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응원, 격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12월 11일 부터 평택 출고 시작입니다]


댓글 (1)

  • 쭌대행 2023.12.11

    더 나은 발전으로 힘쓰시는 모습 감사합니다!